㈜서원유통 탑마트 통영죽림점(점장 최재영)는 지난 27일 광도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백미 10kg 40포(환가액 108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탑마트 통영 죽림점은 2016년부터 매년 연말이 되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등 성품을 기탁해 사회 공헌활동을 펼쳐 이웃돕기 실천에 앞장서고 있으며 어려운 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사랑이 넘치는 광도면을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최재영 탑마트 통영죽림 점장은 “지역 주민들이 동절기 추운 겨울을 조금이라도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함께 나누며 살아가는 광도면을 만드는 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수남 광도면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해마다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이웃사랑 실천해주시고 더불어 나눔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앞장서 주시는 탑마트 죽림점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탑마트 죽림점의 따뜻하고 소중한 마음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탑마트는 단순한 기업 성장에만 몰두하지 않고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표방하며 각종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행보를 보인 덕분에 고객의 신뢰를 얻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날 기탁 성품은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