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기독교 장로 연합회, 죽림지역 연합 전도

통영시 기독교 장로 연합회(회장 김영석)는 지난 23일 주일예배 후 장로회원 4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죽림지역 연합 노방전도에 나섰다.

통영시 기독교 장로 연합회(회장 김영석)는 지난 23일 주일예배 후 장로회원 4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죽림지역 연합 노방전도에 나서 하나님 사랑과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통영시 기독교 장로 연합회는 ‘당신이 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with Jesus’라고 적힌 어깨띠를 매고 거리로 향했다.

장로회원들은 자칫 위화감을 줄 수 있는 전도 방식에서 벗어나 지역민들을 편안하게 맞이하며 이들의 행복한 삶을 응원했다.

김영석 회장(노산교회 장로)은 “통영에 따뜻한 봄이 찾아오듯, 통영시민 여러분의 마음에도 행복한 봄날이 찾아오길 바란다. 통영시 기독교 장로 연합회는 우리 지역사회가 이웃사랑으로 가득해지도록 기도하며 몸소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당신이 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전도는 지난해 통영시 기독교 연합회가 범국민적 전도운동인 ‘블레싱대한민국’에 동참하면서 시작됐다.

포털사이트에 ‘들어볼까’를 검색하거나, 현수막 또는 포스터에 삽입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크리스천 연예인들의 간증과 목회자들의 쉬운 교리 설명을 담은 동영상, 교회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